신상 푸마 축구화 나와서 알랭이들에게 쏩니다! (호형이 일해서ㅋㅋㅋ)

2021. 04. 15.
56 494 조회수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알레는 여러분들과 함께 축구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고알레 알랭이 되기 - cafe.naver.com/goaleofficial
고알레 스토어 - smartstore.naver.com/goale_of...

댓글
  • 고알레 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닉네임 : 문주빈 김진수 선수 부상 소식 듣고 많이 마음이 아팠어요 ㅠ 부상 때문에 몸이나 마음 고생이 심하실텐데, 빨리 회복하셔서 좋은 모습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응원하겠습니다!! 닉네임 : 김민찬 요즘 고알레 보는 재미로 살아가고 있는데 호형이 알바라니 ㅋㅋㅋㅋㅋㅋ 당첨자분들은 답글에 이메일 남겨주시면 메일로 저희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시청해주신 알랭이분들 감사드리며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GoAleGoAle개월 전
    • @00 동대문에 싸카 (ssaka) 매장입니다!

      용진김용진김개월 전
    • 여기 어디에요(??

      0000개월 전
    • 호형싸랑해~~~~~~~~♡♡♡♡

      드래곤토끼드래곤토끼개월 전
    • 부럽당

      Jay SuhJay Suh개월 전
    • 진짜 부럽다... 축하드려요..

      용진김용진김개월 전
  • 매장이 어디에 있나요? 직접가서 골라보려구요

    애플망고애플망고14 일 전
  • 여긴 어디인가요?

    가평MC가평MC개월 전
  • 요즘 축구에 빠졌는데 고알레 보고 슈팅이나 운영도 많이 배우고 영상도 다들 재미있어서 보는낙에 살고있습니다! 고알레 화이팅

    상민 이상민 이개월 전
  • 축구화가 너무 작아져서 맞지 않습니다ㅠㅠ군대갔다왔더니 왜이러는지...(265)

    문현성문현성개월 전
  • 저는 김진수선수의 열혈팬입니다(260)

    부계정1부계정1개월 전
  • 정말 좋은일 하시는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david.s kimdavid.s kim개월 전
  • 사우디에서 유학하던 학생인데 김진수 선수 경기 직관도 하고 사인도 받았습니다 축구화 꼭 받고 싶어요 (250)

    김아인김아인개월 전
  • 와 조영욱선수랑 김진수선수 고알레 또 나오면 재밌겠다

    이지호이지호개월 전
  • 260임

    김하진김하진개월 전
  • 이런 추첨 끝났겠네요ㅠ 그래도 255 올려보아요~~~~~

    jgabrosjgabros개월 전
  • 270

    meNammeNam개월 전
  • 저 축구화가 필요한데 재정상황이 좋지 않아서... 축구를 못하고 있어요... 사이즈는 285입니다 ㅠㅠ

    타타아아타타아아개월 전
  • 시험 보기전 당첨 되서 기분 좋게 시험 보고 싶습니다 ! 270!!

    호날두호날두개월 전
  • 호형을 어디로 보내긴요 축구할 수 있는 곳으로 보내야지요 ㅎㅎ (전)독도경비대 대원으로 독도에서 축구하기 추천합니다 ㅋㅋ 컨텐츠로 담으시려면 경북지방경찰청에 협조 알아보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요즘 퓨마가 미쳤어요ㅠㅠ 울트라 너무 잘 나왔던데...꼭 제가 신고싶다는건 아니고 사이즈가 275인건 안 비밀(?) 중간에 호형 덩치 언급 킹정👍ㅋㅋㅋㅋ

    KWANGHEE HONGKWANGHEE HONG개월 전
  • 사랑해 고알레 275

    Sánçhë BìbìmbåbSánçhë Bìbìmbåb개월 전
  • Z든 울트라든 가장 윗등급 축구화 한번만 신어보고 싶네요 ㅎㅎ!!

    선우선우개월 전
  • 형님 저는 약 2년전 축구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축구하던 고1입니다 저는 축구화를 가지고 있었는데 성장기를 거치면서 사이즈가 안맞더라고요... 이제 하나 사려고하는데 제 용돈으로 사기엔 너무 비싸네요...운동화를 신고하면 항상 발목이 꺾여서 아픕니다....저에게 주신다면 정말 감사할것같아요...ㅎㅎㅎ 전 255~60입니다

    ABCABC개월 전
  • 김진수 선수 얼른 부상 털어내셔서 소속팀과 국가대표에서 좋은활약 부탁드립니다!!사이즈 270

    wjd dndudwjd dndud개월 전
  • 형 영상은 좋아요부터박고 보는게 국룰이지!! 265 형 알지?

    도마도재배자도마도재배자개월 전
  • 진수형 따랑해여 호형 따랑해여 270사이즈!>

    이성워원이성워원개월 전
  • 오늘 처음해봅니다 ㅎㅎ 안뽑힐거 같지만 용기내어 해봅니다.사이즈는260

    윤정운윤정운개월 전
  • 형 축구화 주시면 슈퍼리그가 없어질 것 같아요 발 사이즈 270

    이승욱이승욱개월 전
  • 김진수선수 화이팅하세요

    전중후TV전중후TV개월 전
  • 진짜 신상축구화 신어보고싶습니다ㅠㅠ

    고건고건개월 전
  • 다음에 아디다스 옷 매장이요ㅎㅎ 요즘 엄청 잘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싸이즈는 265 입니다

    윤태진윤태진개월 전
  • 처음을 퓨마 제품 신어보고 싶네요 !! 250사이즈

    이준이준개월 전
  • 고알레 화이팅! 265mm 사이즈 입니다!

    RLMUNRMB79RLMUNRMB79개월 전
  • 영상 자주 보고있어요 김진수형님 화이팅

    전영환전영환개월 전
  • 김진수 선수 늘 응원합니닷... 화이팅! 사이즈 280

    김도헌김도헌개월 전
  • 270 임니다 저는 깔끔하게 가죠 응원해요 화이팅!!

    근데 뭐근데 뭐개월 전
  • 인천팬이지만 김진수선수 2014년부터 응원했던 팬입니다! 피파에서도 김진수선수 필수로쓰고 김진수선수 인스타도 팔로우중인 팬입니다! 고알레도 구독중이고 잘 보고있구요 발사이즈 275입니다 제발 꼭 당첨됬으면해요.. 축구화가없어서 운동화신고하고있습니다

    상이상이개월 전
  • 6:35 전혀 신난 표정이 아냐..... 260 입니다 🐒

    Real ManReal Man개월 전
  • 퓨처 MG 착용합니다. 정말 잘 잡아주고 편합니다. 매장에 간 고알레 구독자분들 정말 행복 했을꺼 같습니다 사이즈 270입니다

    김봉김봉개월 전
  • 네이마르가 광고하는거 또 패러디 하시죠 ㅋㅋ (290)

    이쿠이쿠개월 전
  • 역시 퓨마하면 김진수 선수죠 ㅋㅋㅋㅋ (270)

    유요탁유요탁2 개월 전
  • 요즘 푸마 일 열심히 하네 275

    bmb nobmb no2 개월 전
  • 270 수천명중에 걸리면 레전드!호형님이 스트라이커 하는방법 알려주시는거 보고 스트라이커 자리에서 좀 실력이 늘었는거같아요 고알레 화이팅!

    JWJW2 개월 전
  • 푸마울트라 정말 갖고싶습니다 사이즈 265

    최정현최정현2 개월 전
  • 항상 알랭이들을 생각해주시는 모습 멋있습니다 265

    김뿡뿡김뿡뿡2 개월 전
  • 댓글을 달고 싶어도 당첨이 안될껄 알기때문에 사이즈 275 FG말고 AG로 부탁드립니다

    부천축덕부천축덕2 개월 전
  • 무야호~형 탈탈 털리고 가네~(260)

    임현성임현성2 개월 전
  • 호형님 가까이서 보니까 귀엽게 생기셨어요 ㅋㅋㅋㅋ (사이즈 260)

    장민석장민석2 개월 전
  • 축구선수들은 다 잘생겼다ㅋㅋ 265 입니다

    풋볼이야기Football Story풋볼이야기Football Story2 개월 전
  • 조영욱선수랑 김진수선수 너무 좋아하는데ㅠㅜ 고알레 화이팅입니다!!!! 사이즈는 285♡

    이지환이지환2 개월 전
  • 같고싶네요구독좋아요했어요

    bo young Kimbo young Kim2 개월 전
  • 발표 하뤈이지만 도전! 275 사이즈 막차라 희망을 접고 댓글달아요 ㅠㅠ

    서현태서현태2 개월 전
  • 형 마스크 개신기해 (265)

    권승훈권승훈2 개월 전
  • 나이 60이신 저희 아버지 축구를 너무 좋아하셔서 주말마다 조기축구회가시는거보고 선물 받아서 드리고싶습니다! (270)

    별길별길2 개월 전
  • 형 나 곧 시험인데 이거 보고 있어 잘했지? 255

    훈이훈이2 개월 전
  • 별말 안하겠습니다 그냥 받고싶습니다 사이즈 265입니다

    한하이한하이2 개월 전
  • ㅋㅋㅋ호형은 이런 컨텐츠도 재미있는거 같아요 발은 175...

    이지환이지환2 개월 전
  • 김진수선수 더 나와주시면 좋겠고 호형이랑 다른분들도 알바 해주세요 ㅋㅋㅋ (270)

    박성원박성원2 개월 전
  • 와 매장에서 원투까지 받아주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좋습니다ㅋㅋㅋ 그런 매장 정말 좋네요 ㅋㅋㅋㅋ 호형 수고하셨어여😊 고알레 퐛팅❤

    이명진이명진2 개월 전
  • 270입니다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잘보고 갑니닿ㅎㅎㅎ

    서현서현2 개월 전
  • 가는거야... (265)

    혀눙눙혀눙눙2 개월 전
  • 미즈노 신다가 발가락 부러져서 착화감 좋은 다른 풋살화 찾고있어요 265입니다.

    여치형여치형2 개월 전
  • 퓨마 축구화 진짜 사고싶었는데 이번에 되면 진짜 좋겠네요.. )260)

    최준서최준서2 개월 전
  • 퓨처 너무 받고 싶습니다~~ 260

    최준범최준범2 개월 전
  • 호형 맨땅이라 TF 축구화 신고 싶은데 퓨마 제품중에 추천해주세요!

    EH은호kimEH은호kim2 개월 전
  • 일일 알바생 피파 매니아 호형 사이즈 250 가즈아!!

    백승만백승만2 개월 전
  • 축구화는 퓨마ㅠㅠ 저도 75사이즈 갖고싶어요오오오

    R7 CR7 C2 개월 전
  • 앙 고알레 고고고 바모스!!!!! 290입니다!!!

    조현빈조현빈2 개월 전
  • 지금 푸마 축구화 보고있었는데 잘됬네여 그리고 고알레 잘보고있습니다 고알레보고 많이 늘었어용 (270)

    신우진신우진2 개월 전
  • 옛날 호형 뛸때 축구보러 갔던 기억이 나네요 (270)입니다

    최도윤최도윤2 개월 전
  • 아무댓글 달아봅니다 (270)

    Daniel ChoDaniel Cho2 개월 전
    • 고알레 파이팅~~~

      Daniel ChoDaniel Cho2 개월 전
  • 축구화 사고싶은데 주변에 마땅히 신어보고 살 곳이 없어서 푸마 퓨처 살지말지 고민중였어요 진짜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착화감도 좋다길래 받으면 기분 너무 좋을거같아요 고알레 화이팅! 발 사이즈는 270입니다!

    기성기성2 개월 전
  • 알바하시는 컨텐츠는 평소 고알레에서 보지 못했던거라 신선하게 느껴져서 좋네요 ㅎ.ㅎ (사이즈는 275임돠 혹시몰랑 ^^;;)

    조아치킨조아치킨2 개월 전
  • 즐거운 컨텐츠였습니다~ 김진수 선수랑 조영욱 선수도 나오시고ㅎㅎ 싸카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ㅎㅎ 고알레 화이팅입니다.

    이폴리이폴리2 개월 전
  • 이번에 전역하고 공 좀 차려는데 4년전에 샀던 풋살화가 전부네요ㅠㅠ 고알레 영상 꾸준히 보면서 전역하고 볼 차려하는데 새 축구화로 다시 시작해보고 싶어요~!~! 사이즈 275에요!

    assumeassume2 개월 전
  • 기숙사 있는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서 친구들과 잔디구장에서 축구를 정말 많이 하는데 항상 축구화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서 축구화를 꼭 갖고 싶습니다. 발 사이즈 275입니다.

    박선우박선우2 개월 전
  • 나도 축구화 잘 신을수 있는데..

    민재권민재권2 개월 전
  • 취업을 위해 잠깐 축구를 쉬고있는데 이번 시험잘봐서 빨리 다시 축구하고싶네요 당첨되면 새 축구화신고 하고싶습니다(280)

    갓거석갓거석2 개월 전
  • 사랑해요 고알레 사이즈260

    울짇마울짇마2 개월 전
  • 솔직히 말하면 축구에 관심을 가지게 된지 얼마 안되어서 그저께 이채널을 처음봤는데 벌써 영상을 몇십개는 본것같네요 ㅋㅋㅋㅋ 재밌기도 재밌고 여기보다 설명이 자세하고 친절하고 효과적인걸 본적이없어서 정말 감사해하고있습니다! 이앞에 말했다시피 축구는 아직 1도 몰라서 축구화는커녕 축구공도 없네요 ㅋㅋ 아직 축구공도 없어서 축구화까지 구매하긴 무리인것같은데 이번 기회에 당첨된다면 너무 행복하게 축구할수 있을것같습니다! 항상 기본기영상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255) +오늘 캠켜진지 모르고 헛다리홈트하다가 걸림; 개쪽팔린다 ㅋㅋㅋ..

    ᆞdlwnsᆞdlwns2 개월 전
  • 오 가지고싶다 ㅜㅜ 안되겠지만.... 사이즈는265입니다

    일상을 담는범이일상을 담는범이2 개월 전
  • 저 진짜 축구하고 싶은데 맞는 신발이 없어서 1년전에 신던거 신어요 ㅠㅠ 가격 너무 부담되서 축구화 못샀는데 이걸로 축구화라도 얻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옛날에 축구화 한번신고 작아져서 못신었던 기억이 나네요 . 제발 당첨되길..............ㅠㅠ(265)

    김형중김형중2 개월 전
  • 고알레 영상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배우고싶은것들도 많고 고알레 팀이랑 저희팀이랑 매치도 해보고 싶었는데 지역이 멀어서 매칭이안되서 아쉬웠습니다. 이호 감독님이랑 상대팀으로 운동도 해봤는데 그당시에 많이 배우고 갔습니다. 김진수 선수랑은 몇년전에 친한후배덕분에 사진도 찍었는데 영상을 보니까 그때 기억이 나네요 항상 응원합니다. 저는 280입니다^^

    Jung LeeJung Lee2 개월 전
  • 고등학교때 큰맘막고 샀는데 열흘만에 도난당한 퓨마 킹이 생각나네요🥲 한번 도전해봅니다!! (255)

    김윤수김윤수2 개월 전
  • 김진수 선수를 보면서 늘 동경해왔고 김진수 선수의 롱킥 강의가 올라 왔을때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2019년 아시안컵 16강 바레인전 헤딩골 진짜 너무나 감격스러웠습니다 딤진수 선수 빨리 부상 털어내시고 고알레와 김진수 선수 늘 응원합니다! (275)

    You'll Never Walk TogetherYou'll Never Walk Together2 개월 전
  • 잘받을게요 (265)

    준석준석2 개월 전
  • 호형,진수선수 내가팬이만큼(285)해

    장동현장동현2 개월 전
  • 0:43 2-ho 포인트

    KLOSE EK_KLOSE EK_2 개월 전
  • 진짜 매일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라고할뻔ㅎㅎ (275) 입니다

    최영도최영도2 개월 전
  • 너무 늦어서 거의 안걸리겠지만 저는 현재 축구를 배우며 축구선수를 꿈꾸는 센터백입니다 근데 속도가 느려서 김진수선수가 사서 주시는 축구화를 신으면 빨라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이즈는 275입니다

    염도윤염도윤2 개월 전
  • 시험 끝나고 친구들이랑 축구를 하기로했는데 저만 축구화가 없습니다. 꼭 당첨되서 같이 축구화신고 친구들과 축구하고싶습니다! 사이즈는 270입니다.

    박경훈박경훈2 개월 전
  • 이 댓글은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1년에 지구 한 바퀴를 돌면서 받는 사람에게 행운을 주었고 지금은 고알레에 게로 옮겨진 이 댓글은 4일 안에 다른곳에댓글이 가야합니다. 이 댓글을 포함해서 7통을 행운이 필요한 사람에게 보내주셔야 합니다. 복사를 해도 좋습니다. 혹 미신이라고 하실지 모르지만 사실입니다. 만약 보내지 않으신다면 당신은 7일 내에 죽습니다. 영국에서 찰스이라는 사람은 1930년에 이 댓글 받았습니다. 그는 비서에게 복사해서 보내라고 했습니다. 며칠 뒤에 복권이 당첨되어 20억을 받았습니다. 어떤 고위 관료는 이 댓글을 받았으나 96시간 이내 자신의 손에서 떠나야 한다는 사실을 잊었습니다. 그는 곧 면직되었습니다. 나중에야 이 사실을 알고 7통의 편지를 보냈는데 다시 좋은 직장을 얻었습니다. 미국의 케네디 대통령은 이 편지를 받았지만 그냥 버렸습니다. 결국 9일 후 그는 암살당했습니다. 기억해 주세요. 이 댓글을 보내면 7년간의 행운이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불행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편지를 버리거나 낙서를 해서는 절대로 안 됩니다. 7통입니다. 이 편지를 받은 사람은 행운이 깃들 것입니다. 힘들겠지만 좋은 게 좋다고 생각하십시오. 기억해주세요. 265의 하얀푸마 축구화를 신은 저를 ..

    규라드규라드2 개월 전
  • 주고싶으면 주고 안줄거면 주지마 사이즈는 275 야

    윤태은윤태은2 개월 전
  • 260 호형 만나서 받으면 좋겠네욤

    심재웅심재웅2 개월 전
  • 푸마! 떠오르는 신흥강자, 아디다스 나이키를 넘어설 브랜드! 생일 선물로 축구화 보고 있었는데 영상이 딱 맞는 신상 축구화 너무 갖고 싶어요 ㅜ 학교에서 반대항 경기 가끔 하는데 그때 신고 싶네요 고알레 화이팅!!! (275~280)

    응안돼응안돼2 개월 전
  • 너무너무 잘보고있고 재미있는컨텐츠 꿀팁까지 올려주는 고알레 굿굿!!! 그리고 부상중인 김진수선수 빨리 부상에서 회복하셔서 다시 국가대표에서도 소속팀에서도 좋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전역한지15일되서 축구화 하나 구매하려했는데 전역선물로 고알레에서 하나 주셨음 좋겠네요~~ㅎㅎㅎ저는 울트라270사이즈 입니다

    헐꾸TV헐꾸TV2 개월 전
  • 호형 왤케 급식아주머님 같으시지 ㅋㅋㅋㅋㅋ 고알레 화이팅⚽️ 270이요^^....

    김현성김현성2 개월 전
  • 독일에서봅니닼ㅋㅋ 김진수선수 지금 호펜하임옆에 사는데 다들 훌륭하십니다 260

    독일Darius독일Darius2 개월 전
  • 김진수선수 이영표선수를 이은 왼쪽 사이드백이죠 ..호펜하임시절부터 너무 좋아했고 K리그 다시 복귀 했을때는 정말 어나더레벨의 선수를 보는듯한 느낌이였습니다. 중간중간에 부상으로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최고의 왼쪽풀백이신건 변함없는거 같습니다. 저번에 고알레 유튜브에 나와서 롱킥 가르쳐주신 영상보고 롱킥도 많이 연습해서 도움이 굉장히 많이 됬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나와서 꿀팁 가르쳐주세요 !!고알레 보면서 축구 실력이 늘어나는거 같아서 행복합니다. 아마추어를 위한 일들을 많이 하시는대 아마추어인으로써 정말 감사하고 다음에 저희 아마추어팀과도 한번 매칭해보고싶습니다!(250)

    추성진추성진2 개월 전
  • 고알레 이호 멋지다 사랑한다 275

    예찬예찬2 개월 전
  • 축구화 주십쇼 갖고싶습니당 김진수 선수 중거리슛 기가 막히죠 얼른 복귀하십쇼 (255)

    김현창김현창2 개월 전
  • 5월달에 중요한 경기가 있는데 축구화가 없고 풋살화만 있어서 축구화를 살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혹시몰라서 지원합니당(265)

    _Z우탕_Z우탕2 개월 전
  • 호형 너무 좋고 고알레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영상보고 축구도 많이 늘었어요 275입니다ㅏㅏ

    경민제경민제2 개월 전
  • 김진수 선수님 너무 팬입니다!! 선수님의 마음이 담겨 있는 축구화 너무 가지고 싶습니다! (사이즈는 270입니다!)

    푸우푸우2 개월 전
  • 진짜 축구를 사랑하는 고3학생입니다 공부보다 축구가 중요한뎅 .. 축구화가 너뮤 필요해요 호형~~😘

    박도영박도영2 개월 전
KOfund